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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교급식 중단 안내 및 학부모 의견조사(대체급식)
작성자 *** 등록일 2024.10.25


바른 생각이 인성으로 이어지는

 내동 P R I D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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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무실 759-4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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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소 환기시설공사로 인한 학교급식 중단 안내 및 학부모 의견조사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 급식에 많은 이해와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드릴 말씀은 우리 학교 급식실 환기시설 개선 공사가 1월부터 진행 될 예정입니다. 이에 급식 중단에 따른 대처방안 마련을 위해 학부모님의 의견을 조사하고자 합니다. 의견조사서는 희망하시는 곳에 표시하여 10 25()까지 학생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환기시설 공사의 목적 및 내용

 학교급식소 조리종사자 폐암 사망 산재인정에 따른 조리실 작업환경 개선대책 요구에 따라 경남도교육청에서는 2026년까지 경남 내 모든 학교 급식실의 환기시설을 경남형 학교급식 조리실 환기시설 개선 매뉴얼에 따라 개선하고자 합니다. 본교 급식소는 2024년 대상학교로 지정되어 이번 겨울방학에 공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사는 경남형 학교급식 조리실 환기시설 개선 매뉴얼에 따라 조리실 급식 시설을 재배치하고 그에 맞추어 천장의 환기시설 및 냉난방기 시설을 교체하는 공사입니다. 환기시설이 교체되면 급식실 작업환경 및 학생들의 식사환경이 쾌적하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며 공사 기간은 약 50(2025.1.4. ~ 2025.2.23.)이 소요 될 예정입니다.


 2. 급식중단 예정기간

 2025.1.06.() ~ 2025.1.10.(),  급식 중단일수: 5일간

 

 3. 급식중단에 따른 대체 급식 방법 결정

 개인 도시락 지참, 위탁급식 중 학부모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학교운영위원회 자문 등의 적절한 절차를 거쳐서 결정하도록 하겠으며, 대체급식 결정에 관한 사항은 차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2024. 10. 23.

내동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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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체급식 학부모 의견 조사서


구분

개별 도시락 지참

  위탁급식 실시

세부

내용

 - 학생 개인별로 가정도시락 준비

 - 급식비 지원 없음(학부모 부담)

- 식품위생과 관련한 인허가를 받고 조리시설을 갖춘 외부업체에서 조리된 음식을 점심시간에 학교로 운반하여 제공

- 무상급식비로 지원(학부모 부담 없음)

희망

표시



 학년 반 학생성명: 보호자성명: ()

내동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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